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_intern/6157455
안녕하세요 고학년이 되면서 부쩍 인턴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저는 아직까지 알바 경험밖에 없는데 아무래도 인턴은 회사를 다니는거다보니 알바와는 다른 마음가짐으로 일을 해야할 것 같아요
그런데 정규직도 아니다보니 어느정도 신분(?)인지? 일을 하게 된다면 어떤 마음가짐으로 뭘 잘하고 뭘 얻어가야 한다는 느낌으로 임하면 좋을지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멘토님들의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먕냥묭
신고글인턴은 어떤 마음가짐으로 해야할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