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인턴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인턴은 어떤 마음가짐으로 해야할까요?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_intern/6157455

안녕하세요 고학년이 되면서 부쩍 인턴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저는 아직까지 알바 경험밖에 없는데 아무래도 인턴은 회사를 다니는거다보니 알바와는 다른 마음가짐으로 일을 해야할 것 같아요

그런데 정규직도 아니다보니 어느정도 신분(?)인지? 일을 하게 된다면 어떤 마음가짐으로 뭘 잘하고 뭘 얻어가야 한다는 느낌으로 임하면 좋을지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멘토님들의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