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_intern/6158454
안녕하세요 현재 서류합을 한 상태입니다
자유 형식의 이력서였는데 수상날짜를 10일인걸 11일로 잘못 적은걸 지금 발견했는데 이거 연락 드려야할까요..? 일단 인상이 너무 안좋아질것같아서 속이 뒤집어집니다..ㅠㅠ 그리고 프로젝트 소개란에 ㅁㅁ1명, ㅇㅇ2명... 이런식으로 잘 적어놓고 총 인원수 5명인걸 4명으로 잘못 기재해서 이 두가지 정정한다고 유선 연락 드리면 미친짓일까요... 후자는 정정안해도될까요 아 너무 힘듭니다
신고하기
작성자restry#lNE
신고글이력서 오기재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