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_intern/6158969
본선진출한 공모전도 대내외활동경험으로 써도 괜찮을까요?
직무랑 연결성은 살짝 있는데 수상한 게 아니라 고민입니다.
카테고리는 공모전/대회로 들어갈 것 같아요
신고하기
작성자냥냥냐냐냥
신고글이력서 대외활동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본선진출한 공모전도 대내외활동경험으로 써도 괜찮을까요?
직무랑 연결성은 살짝 있는데 수상한 게 아니라 고민입니다.
카테고리는 공모전/대회로 들어갈 것 같아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