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인턴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전환형 인턴 입사일 하루 연기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_intern/6160128

제가 여름 계절하기 기말고사를 응시해야하는데 입사날이랑 기말날이랑 겹칩니다ㅠㅠ

 

혹시 전환형 인턴이 입사일자 확정 받고 하루 미루는게 클까요?

이번에 계절을 듣지 않으면 초과학기를 해야하는 상황이어서 고민이 되네요..ㅠ

 

계절을 안듣는다고 해서 졸업이나 전환 조건을 못맞추는 건 아닙니다.

다만 미리미리 들어두고자 하루를 미루는게 좋을 선택일지 고민입니다. 입사는 한달 정도 남았습니다.

 

혹시 하루를 미루는 것에 대해 첫인상 같은 것에 타격이 있을까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