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_intern/6165597
안녕하세요..현재 4학년 1학기 마친 상태입니다. 이제 남은 학기가 하나라서 인턴을 해야될 것 같은데,
사기업이 아닌, 공기업쪽 희망하고 있습니다.
2학기 휴학하고 하시는지
아니면 졸업 유예하고 하시는지
둘 중 보통 어떤 경우가 많나요?
신고하기
작성자Are#G9V
신고글다들 인턴 시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