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인턴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정규직 오퍼를 받았는데 고민이 됩니다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_intern/6170528

안녕하세요 24살 여자입니다.

올해 초에 뭐라도 경험을 쌓고 싶어서 직무, 산업 고려 안하고 지원했던 인턴(인턴십 프로그램)에 합격해서 지금까지 다녔고, 이제 계약이 곧 끝나는 상태입니다. 

저를 좋게 봐주셔서 정규직으로 전환하는거 어떻겠냐,그나마 원하는 업무와 최대한 너의 편의를 봐주시겠다면서 한번 거절했는데도 불구하고 한번 더 생각해봐달라고 하셨습니다. 쉬고싶은 마음이 컸는데 한달 동안 쉬다가 와도 괜찮다고 하셨어요.

너무 감사하고 감동을 받았지만.. 일단 저는 문과입니다. 회사는 반도체이고 규모는 중소입니다.

인턴할때는 자료조사도 하고 테스트도 하고 실험도 하고 다양한걸 했는데 제가 실험쪽을 어려워하는걸 아셔서 정규직이 된다면 문서 관리 위주로 맡기고 싶다고 하셨어요

제가 정확히 가고싶은 분야는 없지만 다니면서 느낀건 반도체는 확실히 제 길은 아닌것 같습니다

전공은 데이터 분석 관련이지만 애매하고요..뭔가 기획하는 직무를 하고싶은데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고민은 확실하게 정한 길이 없는데 그냥 반도체 기업을 원하지 않더라도 우선 6개월이나 1년 정도 다녀봐야할지, 어쨌든 이쪽 관련으로 안가고싶으면 더 다니지 않고 다른 길을 찾아봐야하는지 고민이 됩니다.

 

취준을 제대로 해보지 않아서 얼마나 막막할지 두려워서 다니기 싫어도 다녀야하나 고민이에요. 조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