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멘토 직무소개 게시판

조언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_job/6161682

안녕하세요 이번에 4-1 대학중이고 지금은 신입 면접을 보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 회사에 운좋게 입사를 하게 된다면 막학기 취업계를 내고 다녀야 할 것 같은데 저는 이 회사를 다니면서 하반기 대기업 공채를 넣을 생각인데 신입으로 넣어도 되는거죠?? 회사 정규직이라 경력직만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아직 제가 원하는 대기업들이 공채가 안 떠서 하반기 지원하려고 해서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