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1886684
현재는 방송국 제작보조 인턴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몇개월 계약직이라 계속 다른 회사 지원공고 보면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가장 일하고 싶은 곳은 ott 업계이고 콘텐츠 수급, 유통, 배급, 수출/수입 등의 업무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다만 ott 업계, 그리고 콘텐츠 유통 매니저 등의 직무는 신입을 거의 뽑지 않는 것 같습니다. 가볍게 알아보니 공채나 신입 공고를 노리는 것보다 관련 경험이나 경력을 쌓다가 경력직으로 들어가는 게 보통이라고 들었습니다.
근데 콘텐츠 수급, 유통 배급 등은 콘텐츠 제작이나 마케팅과는 결이 조금 다른 것 같아서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콘텐츠 유통 업무로 검색하면 방송국에서 송출 업무 보조 등의 직무가 주로 뜨는데, 이렇게 콘텐츠 유통으로 분류되는 업무에 대한 경력을 쌓아가는 게 추후 콘텐츠 수급, 배급 매니저 등에 경력으로 지원할 때 더 직접적인 도움이 될까요?
아니면 콘텐츠 업계 전반에 대한 경험(제작보조, 기획, 편집 등 제작관련 경험)이 더 중요한지 현직자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 Kjs3099
신고글 콘텐츠 유통 및 배급 등 직무는 경력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쌓아야 할지 막막해요
사유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