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2076474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2학년이고, 무역관련과를 전공하고 있습니다!
영어 회화 및 다양한 경험을 쌓고 싶어서 졸업 전에 해외인턴이나 교환학생을 꼭 가보고 싶은데 어떤 것이 더 좋을지 모르겠어서 답답한 마음에 글을 남겼습니다..! (해외인턴은 6개월이 목표이고, 교환학생은 1년 가고자 합니다)
해외인턴을 목표로 한다면 내년에 1년 휴학하고 반년은 알바와 영어공부를 한 뒤 해외인턴을 가는 것이 목표고 (다만, 해외인턴의 경우 제가 무조건 붙으리라는 보장이 없어서ㅠㅠ )
교환학생을 선택했다면 내년 1년 교환학생을 신청하려 합니다!
당장 8월에 내년도 교환학생을 신청해야 하는 처지라 고민끝에 글을 올려봅니다ㅠㅠ
신고하기
작성자ma19#08o
신고글해외인턴vs교환학생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