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업/문과 고민

해외인턴vs교환학생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2076474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2학년이고, 무역관련과를 전공하고 있습니다! 

영어 회화 및 다양한 경험을 쌓고 싶어서 졸업 전에 해외인턴이나 교환학생을 꼭 가보고 싶은데 어떤 것이 더 좋을지 모르겠어서 답답한 마음에 글을 남겼습니다..! (해외인턴은 6개월이 목표이고, 교환학생은 1년 가고자 합니다)

해외인턴을 목표로 한다면 내년에 1년 휴학하고 반년은 알바와 영어공부를 한 뒤 해외인턴을 가는 것이 목표고 (다만, 해외인턴의 경우 제가 무조건 붙으리라는 보장이 없어서ㅠㅠ )

교환학생을 선택했다면 내년 1년 교환학생을 신청하려 합니다!

당장 8월에 내년도 교환학생을 신청해야 하는 처지라 고민끝에 글을 올려봅니다ㅠㅠ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5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