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2416403
문과 전공 막학기 다니고 있습니다
광고기획 쪽 생각중인데
현재 학점이 3.8정도 되는데
문과는 적어도 4.0은 넘어야 한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3점 후반대로 졸업하는 것이 많이 불리할까요?
계절학기라도 들어서 4.0 채우고 졸업해야 하나 심히 고민입니다 ㅠㅠ
신고하기
작성자두두둥
신고글문과 학점 4.0 안 넘으면 불리한가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