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외활동을 열심히 지원하는데 계속 떨어져서 마음이 안 좋습니다... 혹시 조언해주실분 계신가요??
제가 우울증이랑 대인기피증으로 1학년때 활동을 많이 못했고 학점도 많이 낮아요. 그래서 작년에 과학관 서포터즈로 한번 활동한 경력외엔 경력이 없습니다. 그래서 대외활동 지원서를 쓸 때 제가 어떤 사람인지와 제가 그 대외활동을 통해서 주최측에게 무엇을 해줄 수 있는지 위주로 지원서를 작성했습니다.
예를들어서, 이번에 XBOX 서포터즈 지원할때 어떻게 썼냐면, 다음과 같이 작성했습니다.
저는 게임을 어렸을때부터 즐겨했다->XBOX 독점 게임인 포르자(자동차 경주 게임)를 통해서 자동차를 좋아하게 되었고 그로인해 진로를 잡았다, 축구게임을 통해서 운동을 싫어했던 내가 운동을 할 수 있게 되었다.->책과 영화와같이 게임은 간접경험을 하게 도와준다는 것을 배웠다.->그 경험을 활용해서 XBOX 홍보에 힘을 쓸 수 있다.
어떤 부분이 잘못되었고 앞으로 어떻게 작성을 하면될까요??
그리고 저는 작년에 했던 경험외에는 경력이 없는데, 무엇부터 하면 좋을까요? 작은 서포터즈부터 차근차근 시도해보면 될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현재 저는 '한능검 1급','컴활 2급'외에는 자격증이 없고 어학성적도 없습니다. 학교는 중경외시 상경계입니다. 그리고 진로는 마케팅쪽이나 사내홍보팀으로 나가고싶습니다. 지금 마음이 많이 약해져있어서 욕은 하지 않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ㅜㅜ 앞으로의 방향성을 충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성자 sapiens32
신고글 대외활동에 자꾸 떨어집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