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2574400
안녕하세요
저는 해외영업/해외마케팅 희망하는 영문과 18학번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제가 토익 980로 마무리를 했었는데 990을 못 찍은게 너무 아쉬워서요
혹시 기업에서 980과 990 차이를 좀 보긴 할까요?
제 자기만족으로 990을 딸지 아니면 980으로 만족하고 취준을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다른 어학은 AL 있긴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정.보석
신고글해외영업 토익 980/990 차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