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업/문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졸업하면 대학친구들이랑 멀어질까요?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3797254

대학생땐 여유가 되니 친하게 지냈지만

지금 회사다니면서 체력적 정신적으로 너무 지쳐서 (+재취준까지 생각하다보니..) 솔직한 마음으로는 대학 친구들이랑 자연스럽게 멀어지고 싶은데요

정말 졸업 후 20대 후반쯤이 되고 나중에 결혼까지 하면 멀어지나요?

멘토님들 나이대에 어떤지 궁금합니다

 

솔직히 그렇게 아끼는 친구들도 아니고.. 차라리 시간이 들면서 멀어졌음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