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3962526
안녕하세요, 콘텐츠 마케터로서 취직을 희망하고 있는 이제 3학년 되는 학생입니다.
휴학을 1년 정도 하다가 3학년으로 올라가는데요, 휴학 기간 동안 건강이 좋지 않았어서 반 년은 버리게 되니 이룬 건 많이 없습니다.
온라인 대외활동 2개, 오픽 IH 따는 것에서 그쳐서 사실상 이대로 인턴 취업은 바로 안 될 거라고 생각해 3학년을 다니면서 스펙을 더 쌓으려고 했었는데요.
최근 2학년 때 함께 경영학과 마케팅학회를 같이 했던 선배한테서 본인이 만든 스타트업에서 인턴으로 3-4개월 정도 근무해 볼 생각이 없냐는 연락이 왔습니다. 스타트업이지만 작년부터 어느정도 적당한 기반은 마련되어 있는 곳이고, 직무도 브랜드 콘텐츠 마케터고 SNS를 기반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스타트업이라 제가 직무 경험을 쌓기에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주변에서는 너무 초기 스타트업 아니냐 / 동기들 있을 때 복학해서 학점도 채우고 3학년 마친 후에 인턴을 구하는 건 어떻냐 / 는 이야기가 많아서요 복학해서 할 수 있는 다른 대기업 대외활동이나 공모전에 나가 스펙을 더 쌓는 게 좋을까요? 아니면 6개월 더 휴학을 해서 인턴 경험을 만들어 보는 게 좋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 재이22
신고글 학교 선배의 스타트업에서 하는 인턴 추천하시나요?
사유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