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4190285
안녕하세요, 26년 2월 졸업 예정인 대학생입니다. 최근 중소기업 1차에 합격했는데, 고민이 있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저는 원래 마케팅 직무를 희망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합격한 곳은 영어 콘텐츠 관련 직무라 직무가 조금 달라서 망설이고 있습니다.
2학기에 마저 막학기를 다니며 대기업 취준을 해볼지, 아니면 취업계를 내고 2학기부터 이 중소기업에서 먼저 커리어를 시작해볼지 고민입니다. 이렇게 중소기업에서 경력을 쌓은 후, 대기업이나 원하는 직무로 이직(중고신입)이 가능할지도 궁금합니다.
또한 제가 삼성 마케팅 직무 여름 인턴 서류도 붙었는데, 만약 붙으면 일정 두개가 겹쳐서 삼성인턴을 할지 중소입사를 할 지 고민입니다.(삼성인턴 정규직 전환가능성도 매우 낮다고 해서)
궁극적으로는 직무와는 크게 상관없이, 언어 역량을 살려 외국(계 기업)에서 일하는 것이 제 목표인데요, 지금의 선택이 그 목표와 동떨어진 길이 될까봐 두렵기도 하고, 반대로 작은 경험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을까 싶기도 합니다. 비슷한 고민을 하셨거나, 조언을 주실 수 있는 멘토분이 계시다면 진심으로 감사드리겠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 allialli
신고글 중소기업 신입 vs 그냥 취준
사유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