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4368604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저는 29살 남자입니다.
회계사 시험을 학교와 병행하며 약 3년가량 준비하다가 1차 시험도 통과하지못하고 올해 들어 결국 포기하게 되었습니다.
중경외시 공대생이며 학점은 2.86/4.3이고 변환 시 3.13/4.5으로 성적이 나쁩니다.
대외활동은 신입생때 잡다한 동아리에 있었지만 특별히 결과가 없었습니다.
자격증이라곤 회계사 공부를 그만둔 후 이번에 취득한 재경관리사 뿐입니다.
재경관리사 취득 경험 덕에 조금이나마 자신감을 얻긴했지만,
나이와 실패 경험 떄문에 취업 뿐 아니라 전반적인 앞으로 저의 미래에 대해서 자신감이 많이 부족한 상태입니다.
아직 자기소개서를 조금도 써보지않았고, 어떤 기업에 지원해야할지, 그런 기업은 어떻게 찾아야할지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입니다.
재경관리사 달랑 하나 들고 공대생이 제대로 취직이나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일단 할 수 있는것부터 찾아서 하나씩 해 나가려고합니다.
OPIC IH이상, IFRS관리사, 전산세무1급 중 하나를 공부해서 가장 빨리 돌아오는 시험에서 취득 후 자소서 작성 후 기업에 지원 또는 지금부터 자기소개서를 작성해서 이번 여름즈음 지금 상태로 바로 기업에 지원하는 것 중 뭐가 나을까요?
만약 전자라면 어떤 자격증이 가장 나을까요? 제가 언급한 자격증이 아니더라도 좋으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 다음은
신고글 29살 회계사시험 포기 이후 진로
사유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