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업/문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28살 대기업 신입, 늦었을까요?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4487667

현재 26살 여자고 중간에 작은 방황과

휴학, 늦은 입학으로 졸업 예정 나이가 28살 초 입니다.

관련 직무 인턴,

공모전 수상경험 보유하고 있으나

계속 나이가 늦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초조해집니다

 

대기업 취업을 희망하는데

28살 신입은 늦은 걸까요?

 

늦은 나이를 만회하기 위해 

지금부터 어떤 준비를 더 하면 좋을지도 

조언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9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