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4487667
현재 26살 여자고 중간에 작은 방황과
휴학, 늦은 입학으로 졸업 예정 나이가 28살 초 입니다.
관련 직무 인턴,
공모전 수상경험 보유하고 있으나
계속 나이가 늦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초조해집니다
대기업 취업을 희망하는데
28살 신입은 늦은 걸까요?
늦은 나이를 만회하기 위해
지금부터 어떤 준비를 더 하면 좋을지도
조언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moridori
신고글28살 대기업 신입, 늦었을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