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큰 고민이 생겨 이렇게 게시물을 올립니다.
우선 저는 26살 여자이고 서비스 기획자이자 PM으로 커리어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관 인턴 경험 2회정도 있습니다 ( 서비스 운영/ 서비스 기획)
토스의 Product operation 계약직 직군에 합격하게 되어 입사를 앞두고 있는데
G마켓 PM(서비스기획) 정규직 신입 서류 합격을 하게 되어 이걸 제대로 준비해봐야할지 고민입니다..
사실 토스라는 성장성 있는 기업에서 배워서 좋은 회사를 가보자 하는 마음으로 정말 열심히 준비했고 합격을 하게됐는데 지마켓 서류를 붙게되어 고민입니다..
지마켓은 사실 이커머스 시장에서 성장성도안좋기도 하고..힘들게 2차 면접까지 토스에서 열심히 준비해서 합격했는데ㅠㅠ 또 준비하려니 힘이 들기도 하며 이커머스에서 점유율이 떨어지는 곳으로 회사에 비전이 있어보이지는 않아서 토스를 갈까 했는데 아무래도 계약직이니 우려가 되는 것 같습니다.
토스에서 일하게 되면 운영성 업무와 PM님과 함께 일하며 프로덕트 조직 안에서 데이터 기반 서비스 개선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니는 분 얘기 들어보니 Product operation manager로 1년뒤 정규직 전환 기회가 있다고 듣기는 했지만..
정규직 전환은 확실하지 않으니 제외하고 일단 1년 계약직이라고 봐야할 것 같습니다!!)
1년 다니면 27이기도 하니까 그렇게 늦었다고 생각은 안들어서 우선 붙었으니 여기를 다녀봐도 괜찮을까요?
그리고 그 후에 서비스 기획자이자 PM커리어를 밟아 나가는데 문제가 없을지도 궁금합니다!!
작성자 모야미
신고글 토스 계약직 합류 그리고 고민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