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36536
곧 정규직 전환 여부가 나오는 전환형 인턴을 하고 있는데요 (막주입니다) 전환되더라도 거절하고 나올 생각입니다. 이럴 경우에는 전환 여부 얘기 나오기 전에 미리 제가 말해야 하나요, 아니면 얘기 나올 때 안 하겠습니다 하는 게 맞을까요?
뭔가 여부도 안 나왔는데 제가 먼저 말하는 건 웃기기도 할 것 같고, 오바떠는 것 같아서요 ㅠㅠ
그리고 정규직 전환 여부 관련 얘기는 보통 언제쯤 하나요? 막주인데 아직 얘기가 안 나와서요
신고하기
작성자Mellow372
신고글정규직 전환 포기 관련 고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