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업/문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Infobip 외국계 기업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37314

아시는 분 계실까요?

 

글로벌 통신 기업 & 영국계 글로벌 법인이고, 크로아티아 유니콘 기업인데요

 

잡플래닛 4.0 7개 말고는 리뷰가 많지 않아서 ㅠㅠㅠ

 

현재 저는 해외영업 직무 생각하고 

(8월에  대기업 계열사 3개월 영업기획 인턴 예정 되어 있고, 그 전에 2개월 미래일경험 마케팅 프로젝트 붙어서 할 예정입니다.)

 

Infobip 에서 Business Development 인턴 지원해서 1차 인터뷰 후에 진행했던 과제전형 통과했다고 2주나 지나서 연락이 왔습니다.

 

근데 인턴이 아닌 Full time으로 해당부서 팀 인터뷰 보자고 제안이 와서요...

 

저는 취준 한지 3달 정도 되어가고, 원래는 국내 대기업 하반기나 내년 상반기에 붙어서 다니다가 향후 주재원으로 나가거나 미국 대기업으로 옮기려했거든요ㅠ 

 

붙은건 아니지만

외국계로 풀타임 다니다가 하반기 신입을 넣어도 되는지... 너무 짧게 다녀서 오히려 독이 될까요?

 

아니면 원래 플랜대로 다니다가 그냥 하반기 공채 신입으로 넣는게 맞을지 고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