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37413
기술보증기금 자소서 작성중인데 금융일반과 법무,채권관리 직무 중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금융일반은 티오 40명 법무 채권관리는 5명입니다 반면 지원자수(자소설닷컴 기준) 금융일반 600명 법무 채권관리는 20명입니다
현재 상경계열 졸업이후 인턴 경험으로 채권관리를 경험한 바 있어 어느 것이 더 유리할지 모르겠습니다...
필기시험 과목은 금융일반이 재무회계 재무관리로 더 저에게 익숙하지만 서류 전형 20배수를 뚫을수 있을지 고민입니다(자격증 정량평가에서 타 지원자들보다 점수가 낮을듯 합니다)
반면 채권관리 직무는 공공기관 협업, 법령 해석, 채권관리등 인턴경험 9개월간 경험이 있어 서류는 비벼볼만 할거 같은데 필기시험이 법무쪽(ncs40퍼 전공 60퍼) 라 여기에서 자신이 없습니다 ㅠㅠ
어느 쪽이 더 괜찮을까요,,,? 아무래도 최종을 노린다면 금융일반이 맞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되는닉네임이없어
신고글기술보증기금 어떤 직무가 맞을지 고민입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