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업/문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03년생 남자 스펙 평가 및 취준 방향 조언 부탁드립니다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38828

■ 기본 인적사항
- 학력: 건동홍 중 문과 3학년 1학기 수료
- 나이/성별: 2003년생 남
- 현 학점: 3.9

 

■ 경력 사항 (대외활동.인턴 경험 x, 창업 경험)
- 전 굿즈 사업 2년 굿즈 기획 및 마케팅
- 현 주류 관련 매거진 채널 운영/전통주 양조 지원사업 수행

 

■ 보유 자격증(어학은 이번 방학에 취득 예정입니다.)
- 전통주 소믈리에(민간)

- 전통주 제조 관리사 보유

 

■ 공모전

- 아산나눔재단 주관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 외 창업 대회 다수 수상(4회 정도)

 

■ 목표 직무 및 기업
- 1순위: 주류 관련 대기업 콘텐츠 마케팅/ b2b 영업
- 2순위: f&b 관련 콘텐츠 마케팅

 

■ 기타

- 주류(f&b) 매거진 2년 운영. 팔로워 5천, 한달 평균 조회수 30만

- 굿즈 사업 총 3차 런칭 및 운영

- 올해 양조 관련 정부 지원사업 선정

 

■ 고민 요약
창업을 꿈꾸다가 20대 중반을 맞이하면서 취준을 하고자 합니다. 제 스펙에 대한 상황에 대한 평가 및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f&b관련한 기업을 희망하고 있고 주류 관련한 기업의 콘텐츠 마케팅 및 b2b 영업 분야를 생각중입니다. 창업 관련 경험 및 수상만 존재하고 따로 대외활동이나 인턴 경험은 없는 상태입니다. 어떻게 준비를 해야 할지 잘 모르겠어서 일단 방학때 어학 점수를 따고 선정된 정부지원 사업을 수행할 예정이긴 합니다. 어떤 자격증을 준비해야 할 지, 지금 인턴 및 서포터즈를 준비를 같이 하는 것이 맞을지 여쭙고 싶습니다. 어떤 방향으로 준비해야 할 지 조언 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