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업/문과 고민

SBS 외 2

감독/연출/PD

방송국 pd 학벌 고민 / 중경외시->연고대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39065

현재 중경외시 라인 어문계열 22학번(03) 재학 중인 학생입니다.

올해 2학기가 4-2(3후 정도로 마무리할 것 같습니다)이고,

 

내년 상반기에 

(1)인턴(학생 신분)->본격적 취준

(2)연고대 미디어 3-1로 편입 (대입을 논술로 했고, 언시생으로서 논술 공부는 꾸준히 하니까 따로 투자하지는 않을 예정)

 

(3)추가학기(1학기만) - 미디어 부전공+학점 높이기

->큰 메리트 없을 것 같긴 합니다

 

3가지 선택지 중 고민 중이에요.

 

언시가 학벌이 꽤 중요하기도 하고, 

관련 대외활동들을 해오긴 했지만, 현재 제 전공/부전공 모두 어문계열이라 더욱 고민이 되는 상황입니다.

 

많은 선배님들의 조언/의견/훈수 등 부탁드립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