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39493
안녕하세요 멘토님들 면접 연습과 관련해 질문 드립니다! 아직 취준생이 아닌 휴학 중인 3학년 학생이라 취업에 관련된 면접은 자세히 몰라 이렇게 질문을 드립니다 면접 연습을 진행할 때 기초적인 질문은 보통 서류 합격에서 사용된 자기소개서를 보시고 하시나요?
또한 면접을 준비할 때 어떤 질문을 바탕으로 준비하면 좋을까요? 면접 스터디도 있는 걸로 아는데 그런 스터디도 도움이 되나요? 면접에서 본인의 스펙을 부풀려 말하는 사람들, 사실이 아닌 부분을 이야기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는데 그렇게 진행하면 면접관님께서 눈치채시지 않으시나요...??
신고하기
작성자웅냥웅냉
신고글면접 연습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