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39711
안녕하세요! Cpa 시험을 준비하다 나이만 먹어버린 29살 남자입니다. 부끄럽게도 1차를 한 번도 붙지 못하고 그만뒀어요. 현재 가진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1.학교: 중앙대 상경계열
2.학점: 3.88 / 4.5
3.자격증: 한국사 1급
4.어학: 토익 750점
5.대외활동: 기업경영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현재 계획은 재경관리사,신용분석사를 취득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어학성적이 낮아 오픽과 토익을 준비 중애 있습니다.
지금 현실적으로 쌩신입인데 사기업은 많이 힘들까요? 우선 공기업에 비중을 둬서 전공공부를 하고 있긴 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제발취업하고싶어
신고글29살 남자 쌩신입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