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39905
안녕하세요!
가고싶은 광고대행사가 있는데 채용공고가 안뜨는데
혹시 메일을 보내봐도 되는지 고민돼서요,,
메일 보내면 안좋게 볼까요..??ㅠㅠ
신고하기
작성자yooooni
신고글가고싶은 회사 채용 메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안녕하세요!
가고싶은 광고대행사가 있는데 채용공고가 안뜨는데
혹시 메일을 보내봐도 되는지 고민돼서요,,
메일 보내면 안좋게 볼까요..??ㅠ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