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0391
스타트업 SaaS 말고 중견쪽 가고싶은데...
To가 열리긴하나요... 한번도 못본거 같아서요..
인턴 2회 전부 b2b 마케팅이고 합쳐서 9개월정도 됩니다..
데이터 자격증 2개 , 컴활 2급 , 토스 ih 인데
토스 Al로 올리면 대기업 노릴만 할까요?
신고하기
작성자뭉팅뭉팅
신고글B2B 마케터 전망이 있을까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