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1908
안녕하세요.
쌩퇴사 후 1년 쉬고 26년 올해부터 구직준비중인데요,
생각보다 취업이 쉽지 않아 고민되는 것이 있습니다ㅜ
우선 갈수있다면 계약직 인턴 파견직 안가리고 뭐라도 들어간다음에
회사 다니면서 이직준비를 해도 될까요??
입사 후 적응기간동안 이직 준비가 가능할지도 의문이지만 ㅜ
소득이 없어서 힘드네요,, 우선 단순 반복 업무 위주로 알아볼 생각입니다.
이때 해당회사를 다니면서 이직 준비할때
이력서상에 전직장만 적어내도 괜찮을까요??
경력이 5년이 있는데 괜히 계약직, 인턴으로 이직한것이 안좋게 볼까봐ㅜ
근데 또 작년 3월에 퇴사해서 이제 공백기가 2년 가까워져서,, 인턴 계약직이라도 적어내야 하는지 공백기대로 둬야할지도 고민입니다ㅜ
신고하기
작성자부자무새
신고글이력서에 현재 다니고 있는 회사 안적어도 되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