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3103
마케팅 직무 희망하는 취업 준비생인데요, 제가 대외활동을 한번밖에 안해봤는데..이제 슬슬 인턴 준비하고 정규직 취업도 준비해야해서요..
조금 바쁜시기라도 2번은 해야할까요..? 한번으로는 너무 경쟁력 없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MAYBE#g9s
신고글마케팅 직무 희망 대외활동 개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