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3150
안녕하세요
최종합격 후 입사 고민이 있어서 글 남깁니다.
이번에 외국계 해운사(한국에서는 중소 규모:직원수 100-200사이)에 합격하게 되었는데, 입사를 할지 고민됩니다..
국내 중견/대기업 목표로 하고 있었으나
잡플래닛이나 블라리뷰를 보면 외국계라 본사 네임밸류는 있지만 실상 중소기업같은 체계라고 해서 고민이됩니다..
특히나 저는 지방 거주하는데 입사하려면 서울로 올라가야해서 쉽게 결정하기가 어렵네요 ㅜㅜ
이번 상반기 첫 취준이었고 좀 더 준비해서 하반기까지해볼지 아니면 일단 입사 후 내년 이직을 노려봐야하는지 고민됩니다...
당장 결정해달라고 하셔서 오늘안에 답변 드리겠다고 한 상태인데 어떻게하는게 좋을까요?
계약연봉 3700정도이고 수습에는 80% 적용이라고 합니다ㅠㅠ
신고하기
작성자Torkdms
신고글최종 입사 고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