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3210
원래는 마케팅, md 직무 쪽에 흥미가 있어서 관련 대외활동 및 준비를 했었는데요
막상 겪어보니 잘하는 분들도 너무 많고 무엇보다 할수록 재미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직무를 찾아보자니 잘 할 수 있다? 혹은 관심 가는 직무도 없고
내년이면 졸업인데 뭘 해야할 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이럴 땐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부모님은 공기업이나 공무원 추천해주시는데... 좋은 것 같으면서도 끌리지 않고
정말 모르겠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나는야샐러드좋아해
신고글꿈이 없어서 고민입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