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3613
안녕하세요 멘토님들.
콘텐츠 마케팅 직무 지망하고 있는 재취준생입니다.
제가 키운 2만 팔로워 인스타그램 있어서 서류나 포폴에 다 적고 있긴 한데,
재취준 전 1년 6개월 간 회사를 다니면서 관리에 소홀해져서 현재는 계정이 많이 죽은 상태입니다.
이럴 경우 면접에서 왜 계정을 계속 안 키웠는지, 지금 왜 팔로워가 많이 떨어졌는지 물어보시면 뭐라고 해야될까요..?
너무 고민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호시로
신고글콘텐츠 마케터 포폴 관련 고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