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업/문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스펙 고민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4250

안녕하세요, 4학년 2학기를 앞두고 있는 학생입니다.

 

이번 여름방학부터 본격적으로 취업 준비를 하려고 하는데, 제 스펙이 어느정도 되는지 몰라서 부끄럽지만 여쭤봅니다.

 

지방 사립대 / 학점 3.8 / 학생회 홍보 실장 - 국장, 학생회장 (총 3년) / 학과 홍보영상 제작 (2회) / 공기업 인턴 1회

자격증 : GTQ, 컴활 1급, 한능검 1급 

어학 점수 : 없음 (준비 중)

대외활동 : 없음

 

저의 스펙이 어느정도 되는지, 그리고 뭐가 부족한지, 이번 여름방학에 어떤 부분 보강하면 좋을지 현실적으로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