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4397
안녕하세요! 4학년 1학기 끝내고 현재 막학기만 남겨둔 상태입니다 2학기 때 현장실습을 지원하고자 하는데 만약 현장실습을 하게 되면 학점 인정은 되지만 학점을 올릴 수는 없게 됩니다
그래도 보통 문과는 최소 3.5 이상은 되어야한다고 하는데 저는 지금 아슬아슬한 상태라 실습을 할지 2학기 때 학점을 올릴지 고민이 되네요 ㅠㅠ 그리고 연계 기업은 대부분 중소이긴 합니다...! 그래도 요즘 실무 경험이 중요한 만큼 현장 실습을 도전하는 게 좋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다라람이
신고글학점과 실습 중에 뭘 선택할지 고민됩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