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업/문과 고민

모든 기업

재무

최종합격 후 입사 포기 하는 분들 많나요? 멘트는 어떤식으로 하는게 좋을까요?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4692

안녕하세요. 사실 지난주에 면접 본 중견 최종합격이라고 방금 유선 전화왔는데요 7/6부터 입사가능하다 식으로 연락왔어요

 

근데 해당 회사가 어느 취업 플랫폼 에서 리뷰 평 2.2나 되고 전반적으로 급여 복지 사내문화 등 면에서 평 진짜 최악이다 말나오면서 좋지않던데 그래서 입사 포기할까 고민했어요..

 

혹시 최종합격했는데 입사 포기하고 더 나은 곳들 계속 입사지원 도전해보고 찾는 사람들도 많나요? 

 

그런데 만약 입사 포기한다면 인사담당자님께 유선전화로 어떤 멘트로 전달드리는게 좋을까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8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