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5699
안녕하세요.
진로 조언 듣고자 글 올립니다.
만27살 여성
국숭세단 순수계열 예체능
학점 4.28/4.5 (전액 장학 및 성적우수)
영국 교환학생 1학기 파견
컴활 1급
G-TELP 79점
시단위 공기업 기간제 8개월
코스닥 상장 제조업 총무 및 ERP관련 사무직 재직 중입니다.
현재 연봉 3200인데, 연봉이 만족스럽지 않아 좀 고민이 됩니다.
다음 선택지 중 괜찮은 거 골라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연봉이 적어도 지금 직무 살려 일하고 이직을 하는게 좋을 지. 이직이 가능하다면 회사규모를 어디까지 생각해볼 수 있고 경력을 얼만큼 쌓는게 좋을까요?
- 지금 회사 다니며 공기업 준비를 하고 이직하는게 좋을지.
- 아니면... 제가 취준을 제대로 해본 적이 없어서...일을 관두고 취준에만 전념하는게 좋을지
다른 의견 있으시면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빙키용
신고글27살 예체능 스펙 및 진로고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