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6132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2월에 졸업한 24살 취준생입니다.
5개월 동안 방송국 아르바이트를 다녔고 다른 방송국 여러곳에 지원을 하고있습니다.
퇴사한지 일주일도 되지 않아서 또 다른 방송국 서류합격이 되어 면접을 보러갑니다.
이 채용은 계약직(파견X)인데 저는 사실 5개월 아르바이트 퇴사하고 영어 공부나 공채 인적성을 공부하려고 했습니다.
근데 만약 이 계약직에 붙는다고 하면 1년 동안 일 해야 하는데.. 만약 합격한다면 다른 공채를 준비하면서 이곳에 다닐 것 같습니다. 사실 1년까지 근무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지금 소속되어있는 것이 없으니까 공백기 생기는 것이 무서워서 계속 지원하고 있는데
좀 쉬면서 공부에 집중하는 게 좋을지
그래도 계약직 다니면서 공부 병행하면 좋을지 고민입니다.
계약직도 경력에 큰 도움이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직무는 제가 원하던 것이긴 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로또 당첨
신고글미디어 업계 취업 고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