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6394
기업과 직무 관련해서 해왔던 내용만 나열하니까 너무 제 자랑 + 좋은 점만 나열하는 것 같아 고민입니다
성격의 장단점도 쓰려고 하는데 성격의 장점보다는 단점도 같이 쓰는 것이 좋겠죠?
지원동기, 가지고 있는 역량 및 그에 관련된 경험(알바랑 교환학생 경험 포함 총 3개), 성격의 장단점, 인턴 입사 후 수행계획 순으로
소제목과 함께 적을 예정입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이덕복
신고글글자수 제한 없는 자소서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