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업/문과 고민

모든 기업

인사/노무/교육 외 1

인사 직무 일경험인턴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6411

안녕하세요

인사(HR) 직무 희망하는 대학교 4학년입니다!

 

혹시 기업 인사 직무 인턴을 준비할 때 

종합병원 인사팀 미래내일일경험 인턴도 

의미 있는 경험으로 평가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병원 규모는 직원 수 450~500명 정도이라 하고 
저는 아직 인사 관련 실무 경험이 전혀 없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첫 실무 경험으로 병원 인사팀을 선택하는 것이 괜찮은 방향인지 궁금합니다!

 

 

인사쪽이 워낙 일경험도 요즘은 붙기가 어렵대서 

넣었는데 사실 병원은 기업이랑은 뭔가 좀 다르게 느껴지기도 해서 질문드립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