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6411
안녕하세요
인사(HR) 직무 희망하는 대학교 4학년입니다!
혹시 기업 인사 직무 인턴을 준비할 때
종합병원 인사팀 미래내일일경험 인턴도
의미 있는 경험으로 평가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병원 규모는 직원 수 450~500명 정도이라 하고
저는 아직 인사 관련 실무 경험이 전혀 없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첫 실무 경험으로 병원 인사팀을 선택하는 것이 괜찮은 방향인지 궁금합니다!
인사쪽이 워낙 일경험도 요즘은 붙기가 어렵대서
넣었는데 사실 병원은 기업이랑은 뭔가 좀 다르게 느껴지기도 해서 질문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망히
신고글인사 직무 일경험인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