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6812
4학년 1학기 끝났고 이제 한 학기 남겨두고 있습니다
4년동안 펑펑 놀다가 이제 정신차리고 학점을 보니 2점 중후반입니다.
공무원할 생각으로 문과 들어와서 이제 막 공시 준비하고 있는데 막상 공부하다 든 생각이 공시 떨어지면 어디서 일해야하나 생각이 듭니다..
스펙도 없고 대외활동한거 하나 없습니다
4년동안 돈버리고 논 거 다 제 업보니 어쩔수 없지만
중소기업이라도 들어갈 수 있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해토칠실
신고글문과 2점대 4학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