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업/문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문과 2점대 4학년...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6812

4학년 1학기 끝났고 이제 한 학기 남겨두고 있습니다

4년동안 펑펑 놀다가 이제 정신차리고 학점을 보니 2점 중후반입니다.

 

공무원할 생각으로 문과 들어와서 이제 막 공시 준비하고 있는데 막상 공부하다 든 생각이 공시 떨어지면 어디서 일해야하나 생각이 듭니다..

 

스펙도 없고 대외활동한거 하나 없습니다

4년동안 돈버리고 논 거 다 제 업보니 어쩔수 없지만

중소기업이라도 들어갈 수 있을까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