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6854
안녕하세요 :)
취준생입니다만, 제가 직무는 원하는 방향은 있으나 솔직히 구체적으로 머를 하고싶은지, 엄청하고싶다는 생각도 없어요.
그래서 그냥 기업을 잡고 취준을 해보려고 하는데 이런 방향성으로 취준을 해도 괜찮을까요?
그냥 해당 기업의 인재상을 보고 그거에 맞출 수 있는 활동만 해보는 거죠..
신고하기
작성자방우리
신고글직무가 아닌 기업을 잡고 취준을 하는 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