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7510
제가 두 회사 중에 고민중인데요 우선 직무는 회계이고 첫직장입니다. 두 회사 집에서 거리는 가까워요
첫번째 회사는 협회이고 비영리법인 재무관리팀인데 연봉은 3400-500정도 되는것같아요. 업무는 회계 장부 기장처리, 재무제표 작성, 결산, 감사대응 등 한다고 나와있네요.
두번째 회사는 it업계 중소 제조업 상장회사 재무팀 입니다. 원가는 본사에서 따로 다루지는 않고, 연봉은 3800입니다. 연결재무제표랑 결산 관리하고 사업보고서 작성과 감사 대응같은 전반적인 회계 실무 업무하는 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안정성이랑 커리어 적으로 경력을 모두 쌓고 싶은 마음이 있는데
첫번째 회사는 정년까지 보장된 점이 마음에 들지만 비영리법인이라 경력인정이 힘들것 같다는 점이 걸리고
두번째 회사는 상장법인이어서 많은 것을 배울수 있고 경력 쌓기도 좋은데 오래다닐 수 있는 안정성은 딱히 모르겠어요
지금 계속 고민하느라 한 곳에 오래다니고 싶은건지 향후 이직을 하고 싶은건지 방향도 못잡고 있네요.. 어디를 가면 좋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ㅜ
신고하기
작성자akfnn
신고글회사 선택 조언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