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8689
공기업 준비하려는 스카이 문과생입니다.
공기업 준비에 있어서 경영 복전이 중요하게 작용할지 아니면 현재 전공을 빠르게 듣고 빨리 졸업하여 취업 준비를 하는게 나을지 고민이 됩니다.
둘 중에 뭐가 더 나은가요?
금융공기업의 경우에는 또 어떤게 나은가요?
신고하기
작성자garung2
신고글공기업 준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