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9004
공채 아닌 수시채용에서 한 달 이상 면접 결과가 안 나오는 건 무엇 때문일까요,,, 3주 전에 지연 안내 메일이 하나 왔고 이후 아무 연락도 없어요
면접 후기 보면 탈락도 연락 주는 것 같은데 때에 따라 안 주기도 하나요?
신고하기
작성자음냐리냔랼랼
신고글인사 선배님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