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업/문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취준하면서 가장 도움이 됐던 습관이 있으셨나요?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50546

취업 준비를 하다 보니 어떤 활동을 해야 할지뿐만 아니라 평소 어떤 습관을 들이는 게 도움이 될지도 고민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멘토님들께서는 취준 시절 어떤 루틴이나 습관이 가장 도움이 되셨나요?

 

예를 들어 매일 채용 공고를 확인했다거나, 뉴스&트렌드 스크랩을 했다거나, 영어 공부나 운동을 꾸준히 했다거나 하는 사소한 습관들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대로 당시에는 열심히 했지만 지금 돌아보면 굳이 그렇게까지 하지 않아도 됐다고 생각하는 습관이 있다면 함께 듣고 싶습니다.

취준을 처음 겪다 보니 방향을 잡는 데 어려움이 있어 멘토님들의 경험을 참고해보고 싶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