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50689
2학년 식품영양학과 학생으로 상품기획•개발에 관심이 있어서 PM 취업을 희망하는데요 식품회사 관련부서나 PM 취업하신분께 몇가지 질문 드립니다!
- 어느정도의 학점까지 괜찮은지!
- 컴활 1급이 좋을지! (2급도 괜찮은지요)
- 요구되는 자격증!
- 요구되는 스펙!
- 주로 하시는 일 등등
답변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hee0n
신고글식품회사 PM 준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