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50843
정말정말 가고 싶은 인턴에 서류 합격을 했습니다!
다만 조정이 불가능한 일정이 입사일 오전에 있는 상황이고,
입사일 또한 조정 불가능합니다. (면접 안내 메일에서도 조정 안 된다고 미리 말씀하셨습니다.)
입사일 출근 시간을 조정할 수 있는지 여쭤보는 게 가능한가요...? ㅠㅠ
이전에 인턴하던 회사에서는 인턴 첫 출근을 오후에 했던 기억이 있어서요...
다만 지금 인턴하려는 회사는 후기 찾아보니 첫 날에도 9시 출근인 것 같습니다 ㅠㅠ
입사일이 절대 조정이 안 되는 전형인 만큼,
면접에서도 입사일에 입사 가능한지 미리 여쭤보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면접에서 이런 사정을 말씀드려도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면접을 압도적으로 잘 보지 않는 이상 이런 이야기를 하면 당연히 탈락시킬 것 같은데,
그렇다고 거짓말을 하는 것도 아닌 것 같습니다.
멘토님들이라면 어떻게 대처하실지, 어떻게 대처하는 게 가장 현명할지 말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신고하기
작성자dxn
신고글입사 당일에 오후에 출근해도 되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