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03년생 미디어 + 일본어 복수전공으로 재학중인 대학생입니다. 현재 4-1를 마치고 4-2를 앞두고 있는데요. 부끄럽지만 하고 싶은 직무를 찾지 못해 남들과는 너무나도 비교되게 지금까지 해온 것들이 너무 없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해온 것은
어학: jlpt n3 (n2 공부중)
자격증: gtq1급, 운전면허
교내활동: 단과대 학생회 2년(홍보국장1년)
대외활동: 조그만한 서포터즈 1회(진행중..)
인플루언서 마케팅 일경험인턴 1회(2개월)
일본 단기 언어교환 프로그램 1개월
이정도가 다입니다.. 본 일본어 전공에서 미디어과로 전과하였고 졸업요건때문에 일본어를 복수전공하게되었습니다. 제가 무엇을 하면 좋을지 잘 모르겠어요. 이 시기에 자소서 쓰고 인턴넣고 해야할시기인데 한것도 없어서 포폴 준비도 하나도 못했습니다.. 너무 한심하고 부끄러워요. 부모님께서는 공무원하길 원하시는 것 같은데 솔직히 공시준비가 경쟁률이 상당해서 두려운데 직무가 저한테 잘 맞을지도 모르겠고(성격상 어디든 잘 적응해서 무난하게 살아가는게 좋습니다..) 실패했을때 공백은 어째야하며 등 고민이 많습니다. 전공과 관련이 없지만 마케팅 직무나 콘텐츠 마케팅 등을 준비할지도, 공무원을 해야하는지도, 다른 직무를 찾아봐야하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너무 부족해서 그렇겠죠🥹 일단 이번 방학에 영어 성적 토스부터 공부해보려고 하는데 직무를 어떻게 정해야할지, 제 보잘 것 없는 스펙에 조금이라도 적합해보이는 직무가 있는지, 그 직무를 준비하기 위해 어떻게 해야할지 조언해주실 수 있나요 두서없는 글 죄송합니다. 남들 다 꿈 찾아서 열심히 달려가는데 저만 덩그러니 서있는 것 같아요
차근차근 해나가고싶은데 너무 두려워요 뭐부터 해야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간절해요 취업 못할까봐 두렵습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