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업/문과 고민

SK그룹 외 2

인사/노무/교육 외 2

정규직 수습기간 고민...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54150

안녕하세요, 멘토님들

수습기간 중 궁금한 점이 있어 남겨봅니다..

 

저는 드디어 오랜 취준을 끝내고 정규직으로 입사했습니다. 다만 규모는 좀 작지만 그래도 대기업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어 배울 점이 많을 것이라는 기대를 하고 갔습니다. 이틀만에 조직문화, 꼰대상사,, 업무 등등 너무 별로임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런 경우 수습기간을 채워서 퇴사를 하는게 좋을지..? 궁금하고, 수습기간이 통과되지 못할 경우 이직이 어려울지 궁금합니다.

 

직무:경영지원

제 스펙: 중고신입(인턴/계약직 경험 조금 있음) 학교 중상위권 정도

 

멘토님들 의견이 궁금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8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