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54294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무스팩으로 취준
시작한 25살 입니다.
로스쿨 2년 준비 후 포기했습니다.
그 과정서 생긴 우울증, 무기력 증 등
기타 힘든 일이 많아
올해 상반기 공백을 가지며
점차 극복하게 되었고
이제 다시 출발할 에너지가 생겨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핑프같지만 ..
취준을 처음 시작한거라
아무리 찾아봐도
뭐를 먼저 해야할지 감이 안잡혀
이렇게 도움을 청합니다.
원하는 직무는 마케팅이나 무역영업 입니다...
아니면 전공을 살린 법무 관련 업무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무스팩이지만 그래도 처우가 괜찮은
기업에 입사하는 것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것은..
1. 인턴을 먼저 해야할지
2. 아니면 학회라도 들어가야할지
3. 아니면 자격증부터 준비해야할지
전혀 갈피를 못잡겠습니다.
너무 대충 쓴 글처럼 느껴졌다면 죄송하고
만약 보충해야할 정보가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개략적인 정보 ]
- 서성한 라인 경영학과 + 법학 전공 복수전공 : 학점 4.45
- 법 관련 활동: 법학회 3년, 모의재판 2회
- 기타 대학 내 활동: 중앙 동아리 3년 ( 인스타 그램 운영 ), 교환학생 6개월,
- 영어 성적 : OPIc IH , 토익 790
기타 스팩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내자유
신고글[도와주세요] 25살 무스팩 취준 시작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2
